맵상에 건물을 배치하는 기능을 툴에 추가완료 했습니다. 추가하면서 기본적인 렌더링 파이프라인도 구축이 되었습니다.
뭐든지 한가지 종류의 리소스들을 버퍼에 잔뜩 담아둘 수 있는 DX11의 특성을 이용하기 위해 DX9와는 다른 렌더링 순서를 구축하기 위해 고민을 좀 했습니다.
인제는 한번 배치되면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는 건물이나 물체들과는 다르게 항상 움직이고 애니메이션 되야 하는 인간이나 동물들을 배치하는 순서가 남았습니다.
맵상에 건물을 배치하는 기능을 툴에 추가완료 했습니다. 추가하면서 기본적인 렌더링 파이프라인도 구축이 되었습니다.
뭐든지 한가지 종류의 리소스들을 버퍼에 잔뜩 담아둘 수 있는 DX11의 특성을 이용하기 위해 DX9와는 다른 렌더링 순서를 구축하기 위해 고민을 좀 했습니다.
인제는 한번 배치되면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는 건물이나 물체들과는 다르게 항상 움직이고 애니메이션 되야 하는 인간이나 동물들을 배치하는 순서가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