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으로 게임이 동작되는 부분을 만드는 중입니다.
주민들이 거래하거나 소비할 때 소지품의 증가, 감소 등 수치의 변화만 시켜주면 되기 때문에 단순하고 쉬워 보였지만, 소지금이 모자라거나 거래상대방의 창고공간이 모자라거나 하는 등의 예외상황에 대한 대처도 해줘야 하고 단순해 보이면서도 게임의 제일 기본적인 부분이라 이것이 문제없이 작동되게끔 신중하게 만들고 테스트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이상하게 컴퓨터가 멈춘다거나 게임이 튕기는 등의 별 문제없이 만드는 족족 기능들이 작동되는게 기분을 더 께름칙하게... 만들었지만 일단은 처리부분들을 계속 만들어 봐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