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기술문제 해결과 그래픽컨셉

idd7 2016. 4. 5. 20:57

괜찮은 줄 알았던 애니메이션 기능에 문제가 있어서 그것을 고치고, 자유로운 이동에서 타일단위의 이동으로 이동방식을 바꾸면서 타일기반의 길찾기 기능을 만들어주며 시간이 더욱 걸리게 되었습니다.

 

둘 다 게임의 기본적인 부분이라 안정적으로 작동이 안 되면 안 되는 부분이라서 많은 테스트를 하고 고쳐야 했습니다.

 

이전에 만들었던 그래픽 모델들도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다시금 더 심플한 느낌으로 그래픽컨셉을 바꾸면서 새로 그래픽모델들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어차피 현실적으로 아주 잘 만드는 것은 무리이기 때문에 최대한 깔끔한 느낌이 들게 하는 단순한 폴리곤과 1990년대의 도트그래픽을 조합한 느낌을 내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조금씩 더 수정하면 괜찮을거야... 라는 현실도피적인 생각과 함께 그래픽은 계속 이런식으로 만들기로 하였습니다.